‘당신의 운명을…’총괄 크리에이터
국내 OTT 오리지널 콘텐츠로 공개

▲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스틸컷.
▲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스틸컷.
강릉 출신 김은숙 작가가 참여한 새 드라마가 오는 26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통해 공개된다.

티빙은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를 이날 단독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김은숙 작가가 총괄 크리에이터를 맡은 이번 작품에는 전소니,기도훈,박상남,김우석,갈소원 등 최근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청춘 배우들이 대거 기용됐다.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신호윤(기도훈)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고체경(전소니)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국내 OTT 서비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과 ‘인현왕후의 남자’ 등을 만든 김병수 PD가 연출을 맡았고,극본은 ‘마이 프린세스’의 은선우 작가가 썼다.제작사는 김 작가와 호흡을 맞춰 ‘미스터션샤인’,‘도깨비’ 등을 만든 화앤담픽쳐스다.김은숙 작가가 집필하고 있는 신작 ‘더 글로리’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김 작가의 전매특허 로맨스물이 아닌 최근 연이어 논란이 되고 있는 학교폭력을 소재로 한 복수극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특히 드라마 ‘태양의 후예’ 등을 함께 한 배우 송혜교가 주인공으로 출연을 결정,두 사람이 다시 작업하게 된 점도 화제성을 높이고 있다. 김여진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