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속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더보기 닫기 [속보] 대통령실, 민주당 김의겸 대변인 고발…"악의적이고, 알권리 침해" 박홍근 "2월1일 김건희 여사 주가조작 TF 공개 출범…성역 없는 수사 촉구" 이재명 “尹대통령, 저를 검찰 말고 용산으로 불러주면 민생·경제문제 해결 도움” 오늘부터 은행영업 오전9시~오후 4시 정상화 주문진 불법 주정차 몸살…공영주차장 확충 시급 실내마스크 해제 첫날 코로나 확진 전국 7416명·강원 243명…7개월만에 최저 삼척관광문화재단 설립 추진…지역사회 주목 원주시, 간현관광지 운영 방식 재검토한다 김기현 "이재명 대표가 무죄면 교도소에 죄수 없을 것…안철수의원 발목잡기 그만하라" 강원도교육감 행정 명령에 손해 본 사립 교직원들…대법 “소송 가능”
요약봇 바로가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닫기 자동 추출 기술로 요약된 내용입니다. 요약 기술의 특성상 본문의 주요 내용이 제외될 수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보기를 권장합니다.
춘천수필문학회는 6일 춘천의 한 식당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이병옥 회장의 연임을 결정했다. 부회장으로는 김휘규·김동순 수필가가 선출됐으며 고문으로는 박종숙·김종복 수필가가 활동을 이어간다. ▲ 춘천수필문학회는 6일 춘천의 한 식당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이병옥 회장의 연임을 결정했다. 부회장으로는 김휘규, 김동순 수필가가 선출됐으며 고문으로는 박종숙, 김종복 수필가가 활동을 이어간다. 김진형 formation@kado.net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원도민일보를 응원해주세요 정론직필(正論直筆)로 보답하겠습니다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춘천수필문학회는 6일 춘천의 한 식당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이병옥 회장의 연임을 결정했다. 부회장으로는 김휘규·김동순 수필가가 선출됐으며 고문으로는 박종숙·김종복 수필가가 활동을 이어간다. ▲ 춘천수필문학회는 6일 춘천의 한 식당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이병옥 회장의 연임을 결정했다. 부회장으로는 김휘규, 김동순 수필가가 선출됐으며 고문으로는 박종숙, 김종복 수필가가 활동을 이어간다.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